2015. 2. 21. 09:46

랭글러 시트작업^^

드디어 제 애마 랭글러 시트작업을 마쳤습니다^^

처음에 무슨색으로 작업할까 고민하다가

흰색차량에는 강렬한 레드시트가 어울릴꺼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고고

 

시트작업 끝나고 처음으로 여행가는 길입니다^^

본의아니게 옷도 빨간색으로 입었네요;;; ㅎㅎ

뒷자석입니다!

거의 본래 시트느낌을 살렸습니다.

 

시트만 하기에는 몬가 허전해서

앞자석 가시방 손잡이도 빨갛게 작업했습니다^^

운전석과 보조석 손잡이쪽에도 작업이 들어갔습니다.

아쉽게도 뒷자석쪽은 작업하기가 힘들다해서...

나중에 하는걸로슬퍼2

기어봉 밑에보시면 열선이 있습니다.

랭글러는 열선이 옵션에 빠져있어서

앞좌석은 시트작업하면서 열선까지 추가했습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수 있겠네요굿보이

역시 기어봉도 레드가죽으로 돌렸습니다ㅎㅎ

제가 가장 맘에 드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역시 공짜라서 그런가;;;

서비스로 해주신 부분이라^^ㅎㅎㅎ

저번에 구입한 랭글러 미니어쳐입니다ㅋㅋㅋ

구입하고나서 어디다 놓지 고민했었는데,,

저렇게 대쉬보드 공간에 쏙 들어가네요

너무 맘에 들어요HAAA

마지막으로 랭글러 키입니다!!!

너무 투박하게 생긴 키이지만,,,

시트색상과 맞춰서 빨간색 가죽을 씌우니 그래도 나름 멋있네요 ㅋ

키홀더는 신차매장에서 줬구요 ㅋ

이상 시트작업 포스팅이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대박

 

Trackback 0 Comment 2
  1. 문짱닷컴 2015.02.21 12:2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상남자의 차 랭글러는 타시는 군요!!!!

    부럽네요....ㅠㅠ 저도 시트 바꾸고 싶은데 여유가 없네요...엉엉

  2. BINI YOON 2015.02.21 15:03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무슨차량 타시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