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18. 22:03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 짜장, 짬뽕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 짜장, 짬뽕

 

인천 차이나타운의 맛집 그 이름도 유명한 '공화춘' 을 소개합니다.ㅋㅋ

 

100년 전에 중국식 짜장을 최초로 한국식 짜장으로 변형해서 판매한 탓에 원조 불리고 있는 공화춘은

원조를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이 꾸준히 찾는 인천 차이나타운의 맛집입니다.

 

 

 

공화춘 입구 ㅋㅋㅋ

100년을 지켜온 자부심

그 정성과 전통의 자부심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 문구를 보면 한번쯤은 가고 싶어져요 ㅋㅋㅋㅋ

공화춘 메뉴판입니다. 짜장면, 짬뽕 생각보다 비싼편입니다 ㅠㅠ

양도 정말 푸짐하고 재료도 다양하지 않나요?

해물도 여러종류가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제가 가장 추천하는 짬뽕집입니다!

으앙 정말 맛있게생겼네요 한입만 먹고싶어요...

김치가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거같아요

밥말아먹으면 정말 맛있겠더라구요~~!

사진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요ㅠㅠ 오늘 일끝나고 가야겠네요...

후루룩.짭짭...후루룩짭짭..맛좋은 짬뽕...ㅎ

 

Trackback 0 Comment 6
  1. 까칠양파 2015.02.20 13:16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면보다는 짬뽕밥으로 먹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소주 한잔 함께 해주면 바로 해장도 되겠죠.ㅎㅎㅎ

    • BINI YOON 2015.02.21 09:47 신고 address edit & del

      와우...그렇게 말씀하시니
      술이 떙기네요 ㅎㅎㅎㅎㅎ

  2. 문짱닷컴 2015.02.21 00: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밤에 보니까 완전 먹고 싶네요 ㅠㅠ 아 먹고 싶네요...흐흐흐...

  3. 👨‍💻 2015.02.22 17:0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방금 밥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지네요. 아 젠장ㅋㅋ

  4. BINI YOON 2015.02.22 21:48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ㅋㅋㅋ오늘밤도 짬뽕에 술마시러 갑니다~~~ ㅋ